일반,연예가 사건사고 뉴스~!

김채원 최범규 열애설???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아이즈원??

돌아온 투보이 2021. 2. 6. 02:20

 

 

이런 이런 설마... 그런 일은 ... 아니겠죠???

 

아이즈원의 광팬으로써 조금 충격인데요...

 

 네이버 아이즈원 김채원 연관 검색어에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의 범규님이 함께 있는데요 그것도 최상단에...

 

( 2월 5일 밤 기준입니다. 네이버 연관 검색어입니다. )

 

왜 뜬금없이 둘이 같이 연관 검색어에 있는 걸까??? 

 

저는 궁금해서 구글링을 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아니나 다를까 채원 열애설이란 글이 몇 개가 보였습니다.

 

클릭을 해보니 이미 삭제된 게시물이 대다수였고

 

다른 글들은 모두 채원이 열애에 대해서 저처럼 의문을 가지는 글들뿐이었습니다.

 

왜 이런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 저는 아이즈원의 광팬 그중에서도 채원 양의 열렬한 팬인 저로써는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아 물론 아이돌이 연애를 하면 안되는건 아니죠 ^^

하지만....난 싫은걸 ...ㅠㅠ

 

그래서 왜 과연 이 루머의 근원지를 조금 더 파헤쳐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조금 황당???했습니다.. 물론 제가 알아낸 내용이 전부가 아닐수도 있습니다만 

일단 이런 루머가 나오게된 과정은 이렇습니다.

 

 

아이즈원 브이앱 도중에 채원이가 TXT 노래를 혼자 흥얼거립니다.

 

 

 

그러다가 혼자 깜짝 놀라서 입을 막고 노래 부르는 것을 멈추고 매니저 눈치를 봤다고 하네요 .

 

 

근데 이게 왜...........

 

 

왜?!?!!?!?? 뭐가 문제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짜 어의가 없어서 물론 제가 알아낸 내용이 전부가 아닐 수도 있지만

 

거의 이것 때문에 루머가 생긴 것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단지 이 사실 하나 가지고 팬인지 안티인지도 모를 사람들이 소설을 쓴 것이 커뮤니티로 퍼져나가서 연관 검색어에까지 오른 게 아닐까 예상을 해봅니다.

 

채원 양이 노래를 부르다가 놀란 것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도 있죠

 

브이앱이기 때문에 저작권 문제 등등..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아무튼 결론은...안티들의 궁예질...ㅠㅠㅠ

 

으이구...진짜.,...

 

 

아 그리고 뭐 최범규님이 최근 라이언 인형 들고다니느거 가지고 

 

또 우리 채원이랑 엮더라구요 ㅋㅋㅋ

 

채원이가 저번 할로윈 데이때 라이언 분장을 했었거던요 ㅋㅋㅋ

 

 

라이언이 특이하고 생소한 캐릭터 인형도 아니고 ㅋㅋㅋ 얼마나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인형인데

 

그거 하나 겹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엮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