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엄선짤~!줍줍해가세요~!

아이즈원 노메이크업 쌩얼 굴욕짤 모음 ㄷㄷ,,

돌아온 투보이 2021. 1. 5. 22:35

아이즈원 멤버들의 쌩얼에 가까운 짤들만 모아보았습니다.

 

나름대로 굴욕짤이라고 모아 놓은건데

 

이게 정말 굴욕짤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너무 예뻐서

 

 

 

아이즈원 일본 데뷔 쇼케이스 무대 연습장면을 캡쳐한 짤들입니다 ㅎㅎ

 

정말 그냥 평소 모습 그대로 모습을 담았는데도

 

미모가 도저히 가려지지가 않네요 ㅎㅎ

 

너무 너무 예쁘네요.

 

특히 원영양은 쌩얼이 더 예쁜 것 같습니다.

 

 

 

아이즈원의 해체일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이런 예쁜 모습들을 함께 볼 수 없는것이 안타깝네요..

 

여기까지 아이즈원 굴욕짤(?)들 이었습니다.

 

댓글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