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엄선짤~!줍줍해가세요~!

2021년 아이즈원 해체?? 연장?? 현재까지 나온 팩트정리!!

돌아온 투보이 2021. 1. 15. 02:50

프로듀스 48로 탄생한 아이즈원의 짧았다면 짧은 활동기간의 마무리가 거의 다가왔습니다.

 

공식적으로 아이즈원의 활동은 2021년 4월까지입니다만.

 

현재 나온 기사들을 종합해보면 

 

아이즈원의 활동기간은 4월까지로 되어있었지만

 

내부적으로 아이즈원 활동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만 하기로 합의를 보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실제로 아이즈원은 12월 31일 이후로 공식적인 활동은 하지 않고 있는데요

 

아이즈원 숙소 계약 문제라던지 또 각각 멤버들의 소속사 활동 준비 기간 등의 이유로 조기 종료한 듯합니다.

 

얼마 전 삭제된 은비양의 숙소 브이 앱에서

 

잠깐 비친 숙소 전경이 텅텅 비어있었다던가 은비양이 앞으로 스케줄이 없어서 시간이 많다던가

 

하는 이야기로 몇몇 팬들은 이미 활동이 마감되었다는 것을 눈치채신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즈원 팬 들게 안 좋은 소식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아이즈원 계약 연장에 관한 뉴스입니다.

 

CJ 측은 작년 10월부터 아이즈원 연장에 대해서 꾸준히 멤버들 각각의 소속사들과 협의해왔다고 합니다.

 

그 결과 몇몇 멤버 들은 연장이 확정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마 확정된 멤버들의 예상은

 

조유리 ( 원래 CJ 소속 ) , 강혜원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이 외의 확실한 멤버들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연장을 반대하는 소속사들도 있어서 역시나 연장이 되더라도 완전체 아이즈원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마 은비 채원양은 로켓펀치로 빨리 합류 할 것으로 예상되고 일본 멤버들은 일본으로 돌아갈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멤버들이 아이즈원의 잔류하여 연장활동을 이어 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